사이트 내 전체검색
     

Crypto LINE FRIENDS로 알려진 IPX와 독점 파트너십 CRIPCO - IP3 IEO

ec9060a3ecffc83849ebfbbb839ef5a4_1656898247_5112.jpg
 


CRIPCO "IP 3.0 허브"라고 부를 수 있는 고품질 IP 권리를 부여 받은 NFT 시장 및 구축 생태계 

CRIPCO는 모든 사람이 CRIPCO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2차 콘텐츠와 상품을 만들 수 있는 NFT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DAO 파트너는 이모티콘, 비디오, 아이콘과 같은 지적 재산권의 NFT를 업로드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이러한 NFT를 구입하여 비디오, 가상 아바타, 상품을 만들고 이를 수익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IPCO의 시장은 먼저 Solana에서 시작되며 Polygon 및 Flow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IP3는 CRIPCO의 초기 교환 제안에 대한 유틸리티입니다. 

판매 가격은 0.2$입니다. CRIPCO는 이전에 LINE FRIENDS로 알려진 IPX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CRIPCO의 DAO 회원인 IPX는 해당 IP의 NFT를 업로드하여 생태계를 채울 것입니다.


CRIPCO는 무엇입니까?


- CRIPCO는 사용자가 2차 콘텐츠 및 상품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NFT를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는 도구가 완비된 Solana에 구축된 NFT 시장입니다.

- IP 소유자인 CRIPCO DAO 파트너는 지적 재산의 NFT를 업로드합니다. IP는 이모티콘, 비디오, 아이콘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NFT를 구매하여 동영상, 가상 아바타, 상품을 만들고 이를 수익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는 이러한 NFT를 추가로 사용자 정의한 다음 CRIPCO의 NFT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IP3는 CRIPCO 거래에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사용자는 거래를 수행하기 위해 IP3를 구매해야 합니다. IPD는 CRIPCO의 거버넌스 토큰이며 10,000 IP3를 잠그어 발행됩니다.

- CRIPCO에서 "포켓 유니버스"라고 하는 NFT 컬렉션은 DAO 회원의 투표를 통과하면 NFT 시장에 등장할 수 있습니다.


ec9060a3ecffc83849ebfbbb839ef5a4_1656898378_9843.jpg
 


- CRIPCO는 “기존 IP 기업의 일방적인 콘텐츠 전달 방식은 Web 3.0 시대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CRIPCO는 NFT의 형태로 토큰화된 IP를 판매하여 개인이 IP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 CRIPCO의 NFT 컬렉션을 "포켓 유니버스"(유니버스)라고 하며, CRIPCO 언어로 시장과 이 컬렉션이 상주하는 더 넓은 생태계를 "멀티버스"라고 합니다.

- CRIPCO 마켓플레이스는 ETH로 거래할 때 1%의 거래 수수료가 있습니다(Opensea에서 2.5%, magic eden에서 2%, LookingRare에서 2%). 추천인은 추천인의 거래 수수료의 절반을 받습니다.

- CRIPCO 마켓플레이스는 수집 입찰, 대량 구매/판매, 상장 비율, 블루칩 NFT 보유 비율, 고래 보유 비율과 같은 통계를 볼 수 있는 대시보드, NFT 가격 및 거래량 시각화 등의 기능을 점진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대시보드.

- CRIPCO의 NFT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개인과 회사는 자신의 NFT 컬렉션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션 캡처된 비디오, 스티커, 이모티콘 및 웹 만화와 같은 NFT를 보유한 보조 콘텐츠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IP 기업, IP 크리에이터, 온라인 쇼핑몰, 경매장, 글로벌 연예인으로 구성된 DAO 멤버들은 CRIPCO에 참여해 생태계를 적극 확장할 예정이다.

- CRIPCO에서 판매되는 NFT의 유용성은 NFT의 IP의 인식 가능한 특성과 CRIPCO에서 제공되는 NFT 사용자 지정 도구와 결합되어 CRIPCO를 다른 시장과 달리 고유한 NFT 플랫폼으로 만듭니다.



플랫폼 사양

IP에서 2차 콘텐츠 생성


- CRIPCO의 가장 주목할만한 기능은 2차 콘텐츠 제작 플랫폼입니다.

- CRIPCO가 IPX(이전에는 LINE FRIENDS로 알려짐)와 같은 기존 IP 보유자와 독점적인 파트너십을 맺었기 때문에 CRIPCO는 이러한 IP에 대한 유틸리티를 추가로 구축하기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사용자가 이를 사용하여 2차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CRIPCO는 모션 캡처, 웹 만화 제작, POD(주문형 인쇄), 스티커 디자인 및 배경 이미지 디자인을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2차 콘텐츠 제작 엔진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 사용자는 판매 중인 NFT를 구매하고 SSO(Single Sign-On) 기능을 갖춘 보조 제품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보유자가 NFT를 사용하여 여러 메타버스 플랫폼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CRIPCO를 NFT 구매의 중심 허브로 만들고 사용자가 온라인 정체성을 구성하는 NFT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디자인 작업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큐레이션 계약


- CRIPCO는 선별된 NFT 플랫폼입니다. 새로운 NFT 컬렉션(포켓 유니버스)은 큐레이션 계약에 대한 투표를 통해 DAO 회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승인된 NFT 컬렉션만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할 수 있으며 메타버스의 다른 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신청서 제출 비용은 IP3입니다. 이 비용의 정확한 내역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일부는 재무부에 보내지고 나머지는 큐레이션 결정이 확인될 때까지 잠겨 있습니다.

- DAO는 승인 목록에서 컬렉션을 제거하기 위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 이에 대한 정확한 프로세스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성공적인 신청보다 더 높은 임계값이 필요합니다. 비활성, 저작권 침해, 보안 취약성 또는 기타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제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IPD 보유자는 이러한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수익원


- CRIPCO에는 세 가지 수익원이 있습니다.

NFT 판매: CRIPCO의 원래 NFT 드롭 수익의 70%가 재무부에 들어갑니다.

마켓플레이스: CRIPCO 마켓플레이스 판매 수수료는 재무부에 전달됩니다.

NFT 도구: CRIPCO NFT 도구 사용 요금은 재무부에 전달됩니다.

- 수익 공유

재무부의 수익은 IP3 보유자와 IPD 보유자 간에 분할되며 백분율이 결정됩니다.

 

토큰노믹스

개요


CRIPCO에는 IP3와 IPD의 두 가지 토큰이 있습니다. IP3는 플랫폼에서 자산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고 IPD는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IP3의 총 공급량은 300,000,000(3억)입니다. 초기 유통량은 615만개(전체 공급량의 2.05%)입니다. 제네시스에는 IP3 토큰만 있습니다. 제네시스에는 IPD가 없습니다. 10,000개의 IP3 토큰을 락업하여 발행하는 데 필요한 IPD 토큰.


따라서 IPD의 이론상 최대 공급량은 30,000(3억 나누기 10,000)입니다.



베스팅 일정


ec9060a3ecffc83849ebfbbb839ef5a4_1656898534_144.jpg
 

IP3의 시가총액 표



- CRIPCO는 사용자가 구매한 NFT로 주문형 인쇄 상품을 만들 수 있도록 MARRPLE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사용자는 CRIPCO 플랫폼에서 IP를 나타내는 NFT를 구매하고 사용자 정의한 다음 MARRPLE의 플랫폼과 연결하여 의류, 스포츠, 전자 제품, 가정 장식 및 기타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재무부의 IP3 토큰은 IPD 스테이커에 대한 스테이킹 보상으로 사용됩니다. 에어드롭 배출 시스템은 인센티브 조정을 보장하기 위해 네트워크 성장 목표에 대해 보정됩니다. 이는 문서상 재무부에 있는 IP3 토큰의 0%가 TGE에서 잠금 해제되었지만 배출이 이미 시작되었으며 점차 순환 공급에 들어갈 것임을 의미합니다.


- 유사한 추론 라인은 마케팅에 할당된 토큰과 유동성 보상 할당을 나타냅니다. 잠겨 있지는 않지만 순환 공급으로의 배출 일정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순환 공급에 들어가는 이 세 가지 범주(재무, 마케팅 및 유동성 보상)의 토큰 양은 모델링하기 어렵고 프로젝트 개발의 실제 플레이아웃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래 차트에서는 이 세 가지 범주의 모든 토큰이 100% 잠금 해제되었다고 가정합니다.


ec9060a3ecffc83849ebfbbb839ef5a4_1656898589_5643.jpg
ec9060a3ecffc83849ebfbbb839ef5a4_1656898589_4185.jpg
ec9060a3ecffc83849ebfbbb839ef5a4_1656898589_2936.jpg
 


IP3 유틸리티

다음은 IP3 토큰의 유틸리티 목록입니다.


- 거래 통화 - CRIPCO 내의 모든 판매, 구매 및 일반 거래는 IP3로 결제됩니다.

- NFT 징수 신청비

- 스테이킹

- 투표 인센티브

- 목록에 대한 사전 액세스

- DAO 재무 특별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

- 재무부 투표 신청서

- 기타 독점 특전 및 혜택


IPD 거버넌스


- IPD는 CRIPCO 플랫폼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거버넌스 결정에 사용됩니다. 거버넌스 결정의 정확한 유형, 승인 프로세스, 큐레이션 스마트 계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AO 거버넌스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PD는 투표 가중치 1을 부여합니다. 다음은 제안된 IPD 활용 사례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 포켓 유니버스 승인

- 스마트 계약 업그레이드

- 재무부 결정

- 스테이킹 보상

- NFT 보상

- 수수료 할인 – IPD 소지자는 CRIPCO 플랫폼을 사용할 때 수수료를 할인받습니다.


ec9060a3ecffc83849ebfbbb839ef5a4_1656898680_5953.jpg
 


파트너십


CRIPCO는 IP 권리를 가진 브랜드 및 회사 목록과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와 회사는 시장에 IP NFT를 공급할 초기 DAO 회원으로 온보딩됩니다.


CRIPCO는 IPX(이전에는 LINE FRIENDS로 알려짐)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LINE FRIENDS는 처음에는 오프라인 소매 사업 개발에 집중했습니다. 라인프렌즈는 2020년 다이내믹한 가상 인플루언서로 캐릭터 IP 사업을 굿즈부터 실물 IP까지 확대했다. 라인프렌즈도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으로 이전해 디지털 브랜드 경험 확대와 온라인 커머스 강화에 성공해 디지털 IP로 탈바꿈했다. 사업.


Globe News Wire에 발표된 보도 자료에 따르면,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총 IP 거래는 2016년 이후 총 IP 거래에서 약 28% CAGR, 2019년에 비해 31% 증가한 작년 약 8억 3,3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 IPX와 CRIPCO의 파트너십은 새로운 메타버스 및 NFT 비즈니스를 개척하기 위해 IPX가 발표한 전략과 일치합니다.



CRIPCO가 확보한 기타 파트너십


- Seoul Auction Blue: 온라인 경매 플랫폼으로, 시장 점유율 및 경매 기록 면에서 한국 미술 경매 시장의 선두주자입니다. Seoul Auction blue는 한국의 골동품과 현대 미술, 수집품, 와인, 보석류를 다룹니다.

- Kasina: 연간 매출 7천만 달러의 글로벌 선도적인 스트리트 셀렉트 숍 브랜드입니다.

- 무신사: 한국 온라인 패션 소매업체.

- Fujiwara Hiroshi: 일본 스트리트 패션의 선두주자, 프로듀서, 뮤지션, 디자이너, 글로벌 아티스트. 그는 Nike HTM 라인과 Levi's Fenom 라인의 디렉터를 역임했으며 Yoshia Porter의 Head 포터 라인을 대표하며 Good Enough와 Fragment의 두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Edison Chen: 홍콩의 배우, 가수, 래퍼, 패션 디자이너 및 기업가로 다수의 Cantopop과 Mandopop을 출시했습니다.

- KB(이규범): 스트리트웨어 패션 디자이너이자 기업가.

- Marciano Media Group(MMG): 독창적인 IP 개발, 제작 및 전략적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다분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 NAVER Z: 안면 인식, AR, 3D 기술을 활용하여 온라인에서 다양한 3D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 James Fauntleroy: 팝, R&B, 힙합 음악에서 가장 성공적인 히트메이커 중 한 명인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입니다.

- IPX: 브라운앤프렌즈, BT21 등 다양한 메가 IP를 보유한 IP 비즈니스 리딩 기업.

- PlayDapp: 대중이 디지털 자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입니다.

- Coolrain: 전 세계의 브랜드와 아티스트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아트 토이 디자이너.

- Blitzway: 세계 최고의 피규어 개발/제조 회사.



토큰 판매

IP3 토큰 판매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자자 세부 정보 

ec9060a3ecffc83849ebfbbb839ef5a4_1656898893_1511.jpg
 


관련링크


- Whitepaper : https://cripco.com/binary/whitepaper_en.pdf

- CRIPCO 웹사이트 : https://cripco.com/

- Github : https://github.com/cripco/IP3

- 트위터 : https://twitter.com/cripco_official

- 미디엄 : https://medium.com/@cripco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izaH3__IHeWGDx_6FrBYw



작성자 CryptoMagazine

■ 프로젝트 소개/기사 송출 문의 https://open.kakao.com/o/sXad89x Telegram . https://t.me/TSA_XICARUS Email . xicarus2@gmail.com

본문

 목록목록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FT 이번엔 롯데다 - 벨리곰 NFT  유통공룡 전쟁은 NFT로 확산되고 있다.먼져 출시표를 던진 신세계의 '푸빌라 소사이어티' 프로젝트는 1초컷 완판으로 흥행에 성공하였으며 높은 레어리티 등급의 경우 3천만원에 거래되기도 하였다.또한 LG생활건강은 도지사운드 클럽과 협업을 통해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N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8-09
Crypto CleanCarbon - 세계 오염에 대한 DeFi 대응(최초 공개)  CleanCarbon - 세계 오염에 대한 DeFi 대응 CleanCarbon 프로젝트는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프로젝트로 DeFi의 이점을 물리적 폐기물 에너지화 설비와 결합한 것으로 전세계 기업과 정부가 오염을 해결하고, 폐기물에서 에너지를 복원할 때 직면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4-09
NFT 라인프렌즈, IPX로 사명 바꾸고 OOZ 프로젝트 발표  라인프렌즈에서 사명을 바꾼 IPX는기존 오프라인 스토어 등을 통한 캐릭터 지식재산권(IP) 판매를 넘어 메타버스와 대체불가능한토큰(NFT)으로 영역을 확장을 발표하였다.IPX는 최초의 원래 NFT(Non Fungible Token) 프로젝트 OOZ의 곧 출시를 발표했다.&nb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7-04
Crypto LINE FRIENDS로 알려진 IPX와 독점 파트너십 CRIPCO - IP3 IEO  CRIPCO "IP 3.0 허브"라고 부를 수 있는 고품질 IP 권리를 부여 받은 NFT 시장 및 구축 생태계 CRIPCO는 모든 사람이 CRIPCO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2차 콘텐츠와 상품을 만들 수 있는 NFT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7-04
2022년 6월 트위티가 Nifty's에 옵니다!  Nifty's와 Warner Brothers는 최고의 Looney Tunes 팬 커뮤니티인 Looney Tunes: What's Up Block? 이 독특한 스토리 중심의 NFT 경험은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팬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재미있는 활동과 게임을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6-03
현대건설 샌드박스 네트워크팀과 협약 - 메타토이드래곤즈NFT 750개 발행 댓글+ 1  국내 프로젝트 처음으로 에디터픽으로 선정된 메타토이드래곤즈메타토이드래곤즈는 제너레이티브 픽셀아트 기반의 메타버스 PFP NFT 프로젝트입니다. 장난감 세상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펼쳐질 드래곤들의 성장과 전투의 이야기입니다. 국내 NFT 시장의 대장 메타콩즈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5-25
현대차는 5월 9일과 10일 양일간 NFT 컬렉션 '슈팅스타(Shooting Star)'를 론칭합니다.  현대차는 자동차 제조사 최초로 커뮤니티 기반 NFT 시장에 진출일주일 만에 10만 명의 Discord 회원이 모여 'Hyundai x Meta Kongz' NFT를 매진시키는 등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NFT 커뮤니티를 확장했습니다.현대차, 5월 9~10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5-06
루이 비통, 새로운 PFP 아바타 NFT 컬렉션 출시 루이 비통, 새로운 PFP 아바타 NFT 컬렉션 출시유명한 패션 하우스 루이 비통(Louis Vuitton)이 루이: 더 게임(Louis: The Game) 앱에 새로운 PFP NFT 컬렉션을 추가합니다. 엽서 NFT 대신 새로운 수집품에는 게임의 캐릭터인 Vivienne이 다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4-18
메타버스 이제는 증강 현실(AR)로 진화한다.  자신의 자산에 대한 디지털 사본을 어떻게 청구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걱정하지 마십시오. Spheroid Universe 덕분에 이제 XR에서 자신의 거리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Spheroid Universe는 증강 현실(AR) 기술을 활용하여 지구의 디지털 표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3-29
최고의 레이서가 지원하는 NFT 프로젝트  Animoca Brands 자회사 Motorverse, 모터스포츠 아바타 NFT 컬렉션 "Torque Squad" 출시최고의 레이서 Juan Pablo Montoya, Joey Logano, Brad Binder, Rene Rast, Sebastian Montoya가 지원하는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3-26
XANA - 메타버스를 위한 이더리움 사이드체인  XANA는 메타버스를 위해 맞춤 제작된 이더리움 사이드체인입니다.  모든 인기 있는 지갑과 호환되고 모든 주요 블록체인과 연결되며 주요 기관 및 글로벌 브랜드에서 이미 채택했습니다.웹사이트 : https://xana.net/ 트위터 : https:/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3-23
Everdome - Ultra HD로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  에버돔 메타버스 프로젝트란?Everdome은 Metahero의 스캐닝 기술을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메타버스에 통합할 초현실적 메타버스 프로젝트입니다. 계속 읽고 Everdome Coin(DOME) 암호화폐가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프로젝트 . . . 작성자 CryptoMagazine / 작성일 03-20

검색

Crypto Magazine.live


Article Registration/Partner Inquiry
NFT/Metabus/Game/Other Crypto, etc.
Those who want a quick consultation can receive consultation through KakoTalk and Telegram
View full text

Contact Us


KakoTalk. https://open.kakao.com/o/sXad89x
Telegram. https://t.me/TSA_XICARUS
Email. xicarus2@gmail.com
Tel. 010-4405-7855
  • CryptoMagazine|09.03
  • CryptoMagazine|09.03
알림 0